안녕하세요 사랑둥이 웬디입니다. 2020년 11월 19일인 오늘 낮 12시에 장윤정씨가 딸 도하영양을 위해 만든 헌정공 돼지토끼가 발매되었습니다. 헌정곡은 사랑하거나 존경하는 이에게 바치는 노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kbs에서 방영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프로그램에는 장윤정 도경완 부부와 아들 연우 딸 하영이가 같이 나와서 시청자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있는데요. 부쩍 말이 늘은 하영이의 매력은 가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토끼 귀가 달린 모자를 쓰고있는 도하영양~ 진짜 돼지토끼같이 귀엽고 사랑스럽죠? 장윤정씨는 트로트 가수 답게 딸을 위한 헌정곡으로 <돼지토끼>라는 곡을 발매하셨는데요. 귀엽게 느껴지는 멜로디를 듣고 하영이를 떠올리게 되었고, 딸을 위한 곡을 쓰게 된 것이라고 하더라고요. 즉,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는 뜻입니다. 돼지토끼 가사 중 "넌 토끼시끼해 또 뽀실뽀실해"라는 구간이 나오는데요. 진짜 하영이가 머릿속에 그려지더라고요. 본인의 장점을 살려 딸에게 귀한 선물을 한 장윤정씨가 더욱 멋있게 느껴지는데요. 현재 실검에 올라와있을 만큼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장윤정 돼지토끼


사용하고 있는 음원사이트 '멜론'을 통해 장윤정 돼지토끼를 들어봤습니다. 처음 듣는 노래는 첫 멜로디 시작으로 호기심이 갈리곤 하는데요. 트로트답게 신나는 음으로 귀르가즘을 선사하더라고요. 검색은 장윤정 돼지토끼라고 하시면 됩니다. 돼지토끼는 돼지와 토끼를 합친 말인데, 돼지와 토끼가 귀여워서 둘 다 붙여나봅니다. 앨범아트를 보시면 하영이를 모티브로 한? 돼지토끼가 그려져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유튜브를 통해 official MV 감상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통통 튀는 멜로티와 신나는 박자로 만들어진 장윤정 돼지토끼 곡은 처음 듣는 저도 홀딱 반해 두 번 반복재생하게 만들었는데요. 뮤직비디오 속 캐릭터도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더라고요. 장윤정 돼지토끼는 3D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제작되었는데요. 그림체와 퀄리티가 상당히 우수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알고보니 헬로카봇, 터닝메카드 작품에 참여하신 최신규 감독님과 함께 만들어낸 뮤비라고 하더라고요. 유능한 가수 장윤정님과 유능한 최신규 감독님이 만들어낸 작품이니 퀄리티가 당연히 좋을 수밖에 없는데요 돼지토끼 3D 캐릭터 뮤직비디오를 만드는 제작비가 5억이 들어갔다는 글을 읽었습니다. 트로트 곡의 뮤비로 들어가는 제작비에 비해 상당히 높은 수치라고 하는데요. "역시 장윤정", "통 큰 엄마"라는 댓글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장윤정 도하영


하영이가 아직 어리기 때문에 장윤정 돼지토끼라는 곡에 대해 잘 알지 못할테지만, 커서 보면 엄마에게 큰 고마움을 느낄 것 같아요. 곡 작업하는 게 쉬운 건 아니겠지만, 의젓한 도연우군을 위한 헌정곡과 도라지.. 도경완 헌정곡도 나오면 재밌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 장윤정 돼지토끼 음원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