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랑둥이 웬디입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는방법!!
인스타그램 염탐하는방법을 알려드릴거에요.

상당히 찌질해보이는 방법이지만...
웃기기도하고, 실용적이기도하고.....
전남친, 전여친, 쌩깐친구 스토리 염탐할때
요긴하게 쓰일겁니다.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저는 안그래여^^;;;
걍 차단박음..ㅋㅋㅋㅋㅋ(찐
.
.







.


인스타그램은 방문자가 남지 않죠?
일반적으로 피드를 비공개설정하지 않는이상에는
누가 내 글들을 봤는지 알수있는방법은 없어요!

하지만 낚시를 하는 방법은 있죠!
이거 사람들이 은근 모르는 꿀팁이니
끝까지 잘 봐주세용~~~^^*


일단 인스타그램메인페이지에 가주시고
프로필 사진 오른편 하단에있는 +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자동적으로 카메라가 켜지게되는데,
카메라를 이용하여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하셔도 되고, 왼편 하단에 있는 라이브러리.
사진첩에 들어가서 선택해주셔도 됩니다.


원하는 사진 아무거나 선택해주세여 -:)
저는 제주도 여행다녀온 사진을 첨부해봤어요(TMI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였다면
이모지를 이용해서 꾸미거나 , 텍스트 삽입 후
오른편 하단에 있는 받는사람 버튼을 눌러주세요.

여기서 꾸미고 안꾸미고는 본인 자유입니다^^!



받는사람을 누르게되면 위 사진처럼 인친들이
아래에 쫙——뜨게되는데 무시하셔도 되고,

맨 위에 공유를 눌러서 계속 진행해주세요~~^^

그럼 스토리 공유가 완료되며, 프로필 사진 주위로
핑크빛 홀로그램 원형 띠가 둘러지면서
주위사람들에게 스토리 노출이 된답니다.






여기까지는 다들 아는 방법이시죠????
.
.
이제 신규 스토리를 읽은 사람들의 정보가
이 스토리에 남게 된답니다.(발자취

바로바로 확인하는 사람은 드물겠죠??
시간이 조금 지나고 확인을 해주세요.
(24시간 내에만 확인가능!!!!)



어느정도 시간흐른뒤 메인홈에서 내 스토리를 눌러주면
하단에 OO명 읽음!! 이런식으로 뜬답니다.

누가 봤는지 다~~~알수있어요. 정말 쉬운방법이죠??

그럼 여기까지~~~
인스타그램 스토리 방문자 확인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진짜 중요한건 지금부터죠!!

이젠 스토리 몰래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허무할정도로 간단하고 쉬운방법이라
어이없을수도 있어요 ㅋㅋ
.
:
.
.



읽고자 하는 A의 스토리!!
앞, 뒤에있는 다른사람ㅇ 스토리를 눌러서
옆으로 살~짝만 밀어서 봐주세요 ㅋㅋ!
절대 반 이상 넘기지 마시고, 슬~쩍만 당겨서 보시면 끝!

진짜 세상 찌질한 방법이죠???

앞에가서 살짝보고, 뒤에가서 살짝보면
다 읽혀요 ㅋㅋㅋ^^;;;껄껄....

UV-쿨하지못해 미안해




어쨌던 유용하게 쓰일수있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숨은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들 즐염탐 되시고.....

후.. 한것도 없는데 벌써 일요일 오후3시네요..

크리스마스 전까지 휴일 1도 없는거 실화...??

다들 알찬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