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님들~~~~~~안녕하세요 🙋🏻‍♀️
사랑둥이 웬디입니다.

날씨 진짜 좋죠????..높은하늘❤️
아침기온도 그리 춥지 않고 적당하더라구요!

이런날씨엔 한강가서 돋자리피고
치킨, 도시락 까먹어도 좋은데~~~~~

현실은 거실바닥에 누워서 숨만 쉬기...

제 친구들은 다 직장인이라...^^;;;;ㅋㅋ껄껄
이제는 심심해서 취직하고싶다는..ㅋㅋ
(사실 돈이 없숴;;



아침 일찍 일어나서 ~~~ 고봉밥 먹고 누워있는데
입이 심심해서 곤약젤리 한포 먹어봤어요!
.
.
다이어트하는분들이 곤약젤리 많이 드시는데,
살빼려는 목적보다는 간단하게 한끼 때우기나,
간식대용으로 드시는걸 추천해요.

젤리로 곤약젤리 칼로리는 5kcal 밖에 안되서
살찔일도 없고, 일단 너무 맛있어요!
.
우리 어릴적 ‘제리뽀’ 라는 젤리간식 많이 먹었었는데
제리뽀는 어린아이들이 먹는 간식이라
연하고 순두부같은 식감인데,

젤리로는 곤약이 들어가있어요
꼬득꼬득 쫄깃쫄깃한 식감이랍니다.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겠지만,
어린아이들이 먹을땐 주의가 필요해요.
젤리로인한 어린아이 질식사 위험이 있기때문...

아무튼 맛은 총 7가지가 있습니다.

라임녹차
자몽히비스커서
복숭아
블루베리
등등..

맛없는맛 하나도 없고 전부 맛있어요..!!


치어팩 타입으로 먹기도 간편해요.

그치만 젤리 자체가 좀 질기기때문에
먹기전에 손으로 주물럭~주물럭~
젤리를 끊어서 드시는게 먹기도 편하고, 안전하답니다.

.
.
근데 빨력이 좀 쎄야해..ㅋㅋㅋ
쭉쭉 빨아먹다보면 입이 아파서
집에 있을때는 아예 가위로 포장을 뜯어서
숟가락으로 떠먹어요.

쿠팡이나 위메프 등 소셜 사이트에서
다양한 종류의 젤리들이 있는데
어떤걸 구매해야할지 고민이 많이 됬는데

거짓말 하나없이 순수한 마음으로하는 리뷰니까
한번 드셔보세요.~~~

으르신들 입맛에도 최고!! 저희 엄마도 잘드세요ㅋㅋ
.
.
다이어트에서 중요한게 식단조절이랑 운동인데

저는 운동하는걸 안좋아해서 식단조절만...ㅋㅋㅋㅋ


아침에는 맛있는 곤약젤리로 기운내고
점심은 일반식이나 곡물포함 닭가슴살 샐러드,
저녁에는 단백질 쉐이크를 먹으려고 계획 짰어요.

친구들이랑 약속있거나, 가족외식하게되면
어쩔수 없지만... 작심삼일이라도 해바야지...


ㅋㅋ


지금 몸무게는 51.5kg 정돈데
계획한 식단대로 조절하면 한달 뒤
얼마나 감량되어있을지 궁금하네요.

일단 목표는 48kg 인데 가능할까요????
응원해주세요!!!ㅋㅋ

후기가 궁금하신분들은 구독&좋아요&댓글 눌러주세요~

네이버 블로그처럼 이웃맺는 개념이 아니라서
넘 외로운 티스토리 .... 구독 부탁드립니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