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랑둥이 웬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퇴사하기 직전까지 찾아보며
햄볶해했던 퇴사짤들을 공유해보려해요.

공감되고 재미있는 글들이 써져있어서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느낌이 든답니다.

올려드리는 사진들은 언제 어디서나
재밌게 사용할수있는 사진들이며
특히 뭣같은 회사에 다니는 근로자들이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힐링되는 사진!!

인터넷으로 짤줍한거라..
출처는 페이스북과 네이버!!ㅋㅋ
퍼갈때 댓글, 공감 눌러주세요옹~~~^^*



이 짤은 최저시급 안주거나
야근수당 안챙겨주고도 뻔뻔한게 일시킬때
그럴때 프사하면 좋습니다.

최저시급 안주면 진짜 악마지^^;;ㅗ

<<우리회사는 5인 이상이지만 연차 없어~>>



말같지 않은 논리를 펼치며
줘야할걸 안줄때 ㅎㅎ 위에서 말한것처럼
시급, 수당 안줄때 보면 웃긴짤 ㅋㅋㅋ

<<배울수있는 기회를 줄테니 조금받고 일해~>>


이건 자꾸 수정해달라고할때 유용해요.
설계, 디자인은 수정과 수정과 수정의 반복...


똥은 꼭 출근한다음에 싸세요
9시 5분에 싸러가세요.
그래야 똥싸면서 돈 받으니까요 ㅎㅎㅎ깔깔


​어딜가나 꼭!! 싸이코 한명씩은 있죠.
성격파탄자같은...자기 좋을땐 장난치고,
기분 안좋을땐 갈구는 ...


꼭 상사들의 말이 맞는말은 아니죠.
꼰머들 틀니3주 압수!!!!!!


때로는 한귀로 듣고 한귀로는 흘릴줄 알아야해요.
마음에 담아두고 곱씹으면
마음에 병이 온답니다 ㅠㅜ


내잘못이 아니야!!!!!!김대리가 시킨거라고!!!


가끔은 모르는건 모른다,
싫은건 싫다라고 말할줄도 알아야합니다.


패고싶을때가 있죠.뚝배기를


제가 퇴사짤을 많이 갖고있긴하지만
그렇다고 정신이 이상하거나,
성격이 모난 사람은 아닙니다.
그냥 스트레스가 많았던 사람이었을뿐.

현재 백수라 스트레스 0%


크..노룩패스 무성찡 -
얘럐뱬 넁럑이걔 인섕얘 쟿은 걩햼이럐걔
섕걕햬걔 웅앵웅 ㅗ


어딜가나 쉬운일은 없겠다만,
그래도 인격적으로 대우해주고
일한만큼의 보상을 받는다면 괜찮지요...

울나라 중소기업들 열정페이 쩔고
고용해준다는것 하나로 생색 오지게 내는데 ㅎㅎ
그렇게 돈벌어서 명품백사고, 차사고 ㅎㅎ
1도 안멋있어 사장덜..^^
.
.
대한민국 근로자들이여..화이팅!!!!!!!
대한민국 청년들이여..뽜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