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랑둥이 웬디입니다. 오늘은 영국 배우 톰하디에 대한 정보를 나눠보려고 해요. 톰하디는 굉장히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이죠. 풀네임은 에드워드 톰 하디 입니다. 1977년생이며 작가, 화가인 부모님 밑에서 외아들로 태어났죠. 미국인인줄 알고계신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 톰하디는 영국국적을 갖고있습니다.

 

톰하디 작품활동


톰하디의 대표작으로는 2015년 개봉한 <매드맥스>, 2010년에 개봉한 <인셉션>, 2015년 개봉한 <레전드>, 2012년 개봉한 <다크나이트 라이즈>, 2018년 개봉한 <베놈> 등등이 있습니다.


다크 나이트 라이즈에서는 마스크를 쓴 '베인'역을 맡았는데, 얼굴을 가리고 있어서 톰하디인줄 몰랐네요..

톰하디 레전드 틱톡 노래


최근 톰하디 1인 2역을 소화했던 영화 <레전드>작품속 모습이 틱톡 밈 유행을 타게되어 유튜브에 핫한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틱톡 영상 속 노래는 Dan Farder - Don't touch 입니다. 톰하디가 레전드에서 맡은 캐릭터는 영국 갱스터 입니다. 두 사람 모두 톰하디이죠. 1인 2역이라..왼쪽은 크레이형제중 형인 로니크레이. 오른쪽은 동생인 레지크레이..

극중 모습에서 상남자의 면모를 엿볼 수 있는데, 합성 음악 또한 강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노래여서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사로잡았죠..현재 Don't touch 노래는 헬스장에서 운동할 때 듣거나, 출근할 때 듣는 노래로 인기 급부상하고 있습니다.ㅋㅋ

 

 

톰하디 셀카


멋진 배우 톰하디의 셀카를 풀어보겠습니다. 이 배우의 셀카는 기괴하고 엽기적이기로 유명합니다. 한마디로 얼굴을 막 쓴다는 것이죠..톰하디는 본인의 셀카에 대한 자부심이 있기 때문에 웃긴 사진도 전혀 부끄럽게 느끼지 않는다고 합니다. 팬들을 위해 엽기적인 사진 몇 장과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화보짤을 가져와봤어요!



ㅋㅋ..아..도대체 뭘 던지는거야....그래도 귀엽네요. 귀여운데 사진을 보면 조금 기운 빠지는 느낌도 듭니다. 이런 모습까지 사랑할 수 있어야 찐팬이라고 할 수 있겠죠??ㅋㅋㅋㅋ그 다음은 정상사진 입니다. 화보사진이라고 올라온 사진을 짤줍해봤어요.

 

 


넷플릭스에 레전드가 올라와져 있습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인데요. 전체적인 스토리는 그냥 그래요. 특히 남주가 쓰렉인 영화인데, 톰하니 연기 하나는 기가막히답니다. 주말이니 시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