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랑둥이 웬디입니다. 오늘은 딘딘 나이 조현영 나이 정보와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 프로그램 관련 글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즌별로 큰 사랑을 받았던 우리결혼했어요 프로그램 아시죠? 가상부부 프로그램인데요 서인영 크라운제이 알렉스 신애가 나오던 그 시절에도 그 프로그램을 즐겨보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오그라들기 때문이었어요. 근데, 딘딘 조현영 유튜브 우결은 조금 다른 느낌이라 챙겨보게 되었습니다.

 

 

딘딘 조현영 나이 정보


조현영은 레인보우 멤버입니다. 1991년생 8월 11일생으로 29살 입니다. 딘딘의 본명은 임철이며 조현영과 마찬가지로 1991년생 입니다. 생일은 11월 20일로 두 사람은 29살 동갑내기죠. 두 분은 초등학교 시절부터 같은 동네에서 자랐다고 하는데요 이성인데도 불구하고 허물없는 사이라 찐 남사친 여사친 느낌이 든답니다.

딘딘 전여친 조현영


딘딘 전여친중 한명은 바로 레인보우 조현영이라고 합니다. 두 분이 우리결혼했어요를 촬영하면서 많은 분들이 "서로 마음이 생기면 어떡하냐"라는 질문을 많이 해주셨는데요. 앞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지만, 유튜브 영상을 보면 헤어디자이너님이 던질 질문에 딘딘 왈 "15년 전에 이미 헤어진 사이"라고 대답하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웃긴건 조현영씨는 딘딘과 사겼다는 것을 1도 기억하지 못한다는 게 포인트..



특히 우결에 들어가기 전 진행했던 인터뷰 영상에서는 전남친인 딘딘이 조현영 성격을 맞추기 어려울거라는 얘기를 넌지시 던지는데요. 이에 조현영은 "니가 뭔데"라고 받아치고, 딘딘은 "네 전남친"이라고 돌직구를 날려버렸습니다. ㅋㅋ 이 두분의 케미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게 되었는데요 인기에 힘입어 우결 촬영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해요.

 

 

딘딘 조현연 우결 우리결혼했어요


딘딘씨는 조현영씨와 우결을 촬영하면서 애매한 사이인 남사친과 여사친이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를 포인트로 잡고싶었다고 하는데요. 현실은...ㅋㅋ티격태격이죠.


딘딘 조현영 우결 꿀잼입니다. 우리의 곁에 딘딘과 조현영같은 남사친 여사친은 없지만, 뭔가 현실에서 일어날 수 있을법한 그런 케미라 관심이 가는 것 같아요. 인위적이거나 오글거리지 않기 때문에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유튜브에 딘딘 조현영 우결 쳐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