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랑둥이 웬디입니다.

즐거운 일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원래 부부의세계 볼때는 주먹쥐고 눈을 부릅뜨고 보는데
어제 방영한 부부의세계14화에서는 사이다 스러운
장면이 나와서 발 쭉 뻗고 잠을 잤답니다.

잇님들도 속 시원하셨죠?

지선우 : "나 이태오랑 잤어"

 

 

오늘은 이무생로랑이라 불리는 이무생씨에
대한 글을 써보려합니다.
이무생 인스타 정보도 드릴게요.


 



고산을 떠난 지선우는 바다에 뛰어들게 되는데,
이무생이 건져내게 됩니다.
상황이 약간 웃프긴했지만 어쨌던 2년 넘게
지선우 하나만을 바라보고 뒤에서 묵묵히
키다리아저씨 역할을 해주는것 같습니다.
묵묵히 안아주고, 마음껏 울라고하는데...
지선우씨 의지 대단..어찌 안넘어가죠??ㅋㅋ

 



이무생 눈매가 선한것 같으면서도 매서운면이 있어서
부부의세계 이무생 정체가 궁금하다는 의견이 많았는데
김윤기 선생님은 선한역할 이었습니다.

실제로 악역에도 잘 어울리는 차가운 페이스의 소유자
근데 웃을때는 한없이 녹아버림..


이무생로랑 뜻

 

 

어제자 부부의세계 컨텐츠에 달린 답글 중
베스트 딱지를 받은 글입니다. imintrouble 님이
이무생씨에게 이무생로랑 이라는 댓글을 달아주셨네요
ㅋㅋㅋㅋㅋ

이무생로랑 뜻은 이러합니다.

이무생로랑 = 입생로랑 언어유희 입니다. 재밌네요
저 댓글 보고 한참을 웃었답니다.

 



2년간 한사람만을 바라봐주는 김윤기씨..
마음아프지만 진짜 명품스러운 캐릭터가 맞았습니다.
이무생로랑 찰떡같은 별명이네요.


 

 

이무생 인스타

이무생로랑 이무생씨 인스타그램 활동도 열심히 하고계십니다.
이무생씨 본인이 직접 운영하는 계정은 아니며
이무생 소속사인 스토리제이컴퍼니에서 운영하는 계정이랍니다.

부부의세계 작품활동을 하면서 만들어진 것 같아요.
2020년 3월부터 피드가 올라와 있습니다.

 



많은 사진이 올라와있는건 아니지만,
작품속에서는 보지못한 이무생로랑 남친짤들이
있으니 한번 검색해서 들어가보세요.

이무생 나이는 1980년생으로 40살 입니다.
아쉽지만 품절남이셔요. 슬하에 아들하나, 딸 하나가 있습니다.
여기까지 이무생로랑 이무생씨 정보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