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랑둥이 웬디입니다.

오늘은 1박2일 시즌4에서 최고 주가를 올리고있는
배우 김선호씨에 대한 글을 써보려합니다.

김선호 스펙

2009년 보잉으로 데뷔한 김선호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 35살 입니다.
김선호 키는 183cm 로 모델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데요
전혀 35살처럼 보이지 않는답니다. 큰 키와 순수해보이는
베이비 페이스로 많은 시청자들의 여심을 사로잡았습니다.

김선호 코 성형과 같은 얘기가 떠돌고있는데

만진것같진 않은데, 만졌어도 뭐 본판이 중요하죠..

존잘... 그런걸로 까내리려 하지맙시당 ㅎㅎ

1박2일 시즌 1,2 경우에는 엄청난 인기가 있었는데
최근에 방영하는 1박2일 시즌4는 시청률이 10%가
안되더라고요...ㅠㅠ 그래도 나름 재밌는데말이죠.
어쨌던 대한민국 대표예능인 1박2일 시즌4 고정멤버로 출연중인 김선호!!

 

 

김선호 군대 다녀왔습니다.
김선호 여자친구에 대한 정보는 알 수 없습니다.

김선호 이상형은 시덥잖은 농담에도 잘 웃을 수 있고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라고 밝힌적이 있습니다.
이거 완전 전데요 ^^;;; 제가 김선호 이상형에
최적합한 사람인것 같습니다. 잘 웃고, ...
대화는 만나서 한 서너시간 해봤으면 좋겠네요....

 

김선호 종교는 천주교로 알려져있으며
세례명은 '다니엘' 이라고 합니다.
고등학교는 삼성고등학교를 졸업했어요.

 



드라마 데뷔는 <김과장> 으로 했습니다.
신입사워 선상태 역을 귀엽게 소화했었어요.
그 이후에는 <투깝스>, <최강 배달꾼>,
<으라차차 와이키키2> 에서 주연을 꿰차며 승승장구 했습니다.

분위기는 조용하고 차분한것 같은데,
배우는 배우인가봐요. 코믹한 배역부터,
로맨스까지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대배우 김선호

일단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 시바우식 이미지가
너무 강했어서 ㅋㅋㅋ 1박2일 보는 중간중간에
웃음나오긴 하지만 연기도 연기고 예능감도 좋더라고요.
운도 잘 따라주고..ㅋㅋ



 

 

사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드라마는
숨은 보석같은 jtbc 청춘 드라마인데,
시청률 1.5%로 큰 빛을 보진 못했었거든요..
시간 되시는분들은 정주행 해보세요!! 진짜 재밌습니다.

작품속에서 문가영씨와 첫사랑, 썸, 애인 역할을 맡았었는데
최근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주가를 올리고있는 문가영씨죠.
최근에는 만난 사진까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며
짙은 친분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두분 너무 보기좋음~~

그리고 이번에 새로 방영되는 tvN 드라마 <스타트업> 에서
김선호 수지, 남주혁이 호흡을 맞추게 됩니다. 와 너무 부럽네요.

 

 


드라마 <스타트업> 소개글을 보니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미래의 스티브 잡스를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 이렇게 나와있네요.

사실 그닥 재밌을것 같지는 않은데,
출연 라인업이 김선호 수지 남주혁이라..
많은분들이 관심을 갖고계신건 사실이랍니다.

대한민국 드라마라면 러브라인이 빠질 수 없겠죠?
김선호 수지보다 남주혁 수지 러브라인이 그려질 것 같은 느낌이 가득..

그리고 1박 2일에서 김선호가 수지한테 영상편지를 띄웠었죠.

김선호 수지 영상편지



 

 

아니 저렇게 다정다감하게 이름을 불러주다니
"수지야~ 1박 2일에 꼭 출연해줘"
안하고는 못베기겠네요. 수지 소속사 대표님
김선호 수지 우정을 봐서라도 1박2일 시즌4 까메오 출연
꼭 검토해주세요. 시청률 상승에도 도움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연정훈, 딘딘, 김선호, 라비, 문세윤, 김종민 조합
상당히 신선하고 재밌습니다.
앞으로 좋은모습 많이 보여주세용~~

-김선호 이상형 200% 맞아떨어지는 웬디가...- 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