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랑둥이 웬디입니다..

오늘은 귀염둥이 윌리엄, 벤틀리 아부지 샘해밍턴 부인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프로그램은 제가 대학교1학년 때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추성훈+사랑이 등장부터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프로그램이죠. 늦은 시간대로 방영시간이 변경되면서 꾸준히 챙겨보진 않고있습니다.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되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고있답니다.

 

 

최고 인기를 누리고있는 샘해밍턴 가족은 2016년 10우러 30일 처음 출연한걸로 알고있습니다. 2016년부터 2020년인 지금까지 롱런하고 있는거죠. 윌리엄은 말이 많이 늘었고, 지능이 높은것같아 보입니다. 벤틀리는 잘 먹고~ 엉뚱한 매력으로 랜선이모들이 사랑을 독차지하고있죠.

샘해밍턴 부인

 

 

이전에 모 방송에서 샘해밍턴과 샘해밍턴 부인이 아이를 갖기 힘들다는 '난임' 을 겪고있다는 얘기를 한적 있습니다. 유산과 난임의 반복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셨던걸로 알고있습니다. 실제 윌리엄은 시험관 4번, 인공수정 2번을 거쳐 태어났다고해요. 정성어린 노력끝에 사랑스러운 윌리엄을 만나게 되었고, 벤틀리도 만나게 되었습니다. 샘해밍턴 부인분 정말 고생하신거죠.

 

 

샘해밍턴 셋째

 

최근 라이오 '여성시대'를 통해 셋째를 계획중이라는 이야기를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샘해밍턴 부인은 힘든시기 샘 곁을 지켜준걸로 알고있으며, 아내를 위한 영상편지를 전하며 울컥울컥 하기도 했습니다.

샘해밍턴 부인 이름은 '정유미' 이며 1975년생 입니다. 샘씨는 1977년생으로 연상연하 커플이랍니다. 부인분 나이는 올해 45살 이십니다.

 

 

아무튼 셋째는 딸이었으면 좋겠다는 의사를 밝혔었는데, 윌리엄 해밍턴과 벤틀리 해밍턴 형제에게 이쁜 여동생이 생긴다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장난꾸러기 두 형제의 귀여움을 독차지할 동생~~ 윌리엄 한국이름은 정태오, 벤틀리 한국이름은 정우성 입니다. 샘해밍턴 부인분 성씨를 따서 정씨인거랍니다.

 

 

오랜기간 장수해온 슈돌 터줏대감 해밍턴패밀리~샘해밍턴 셋째 좋은소식 들려왔으면 좋겠습니다~ 셋째도 같이 방송하면...랜선이모 웬디 심장 터져나갈듯~~^^

 

황금같은 연휴의 첫날입니다. 주변에 놀러가고싶어도 꾹 참는 친구들이 많은데, 우리 조금만 더 참아보아요~^^~병원에서 사투를 벌이고계시는 의료진을 생각하며~~집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