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랑둥이 웬디입니다
오늘은 강화도카페 정남향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보려합니다

원래 카페를 자주 다니는 편이 아니었는데
뭔 바람이 불었는지 바다가 보이는
강화도카페 투어에 빠져버렸습니다

 



한달에 한 번 꼴로 다니는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정남향 카페는
인스타감성이 짙게 묻어나는 카페입니다

커피맛은 물론이고 포토존들이 많아서
커플들에게 인기가 좋아요
또한 초지대교 바로 옆 건물이라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고 살랑이는
바람을 맞으며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상가 전체가 통유리? 같은 재질이라
초지대교에서 바라다볼 때는 멋있는지 몰랐는데
내부는 상당히 반전스러운 매력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너무 궁금해서 월요일에 방문했는데
알고보니 정기 휴무날이었습니다...

1층 오토바이 매장 직원분들이 안쓰럽게
바라보는 시선을 느꼈죵...ㅋㅋ....안습...



네이버에 카페 정남향을 검색하시면
카페 정보를 아실 수 있습니다
월요일 휴무라고 되어있는데요
격주도 아니고 매주 월요일이니 참고해주세요

위치는 인천 강화군 초지로 141 내비 찍어주세요

 


강화도카페 정남향은 조화로 꾸며져 있습니다
생화면 안되겠죠...인테리어 비용 장난아닐테니까요
화이트 핑크 퍼플 레인보우 컨셉별로
구간이 나뉘어져 있었습니다

평일에 방문해서 사진을 마구 찍을 수 있었는데
주말에는 장난 아닐 것 같아요...ㅋㅋㅋㅋ...



컨셉 카페라 아기자기한 느낌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여럿이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고
창 밖을 내다보며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있었고
라이트 룸도 있었고...

 


사진은 못찍었지만 강화도 카페 정남향은
화장실도 분위기가 장난 아니에요..
어둡고 칙칙하긴 하지만..ㅎㅎ..
인스타 재질임..ㅋ.ㅋㅋㅋ



평일인데 차 막히는 것 보소...

커피는 아메리카노 ( 샷 추가함)
바닐라라떼인가 카라멜 마끼아또...
그리고 뜨아.. 그리고 쇼콜라 케익

정남향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느껴져서
제 입에 맞지는 않았습니다
근데 케이크 겁나 달고 맛있었쯤..

입에 넣지마자 녹ㅇ,ㅁ...

 



커플분들 방문해보세욤 ㅎㅎㅎ
여기까지 강화도카페 소개글이었습니다

참고로 내돈내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