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맵단맵 양념치킨
바삭고소 후라이드
단짠단짠 간장치킨
.
.
대한민국 치킨메뉴는 무수히 많아서
어떤 브랜드 치킨을 먹을까 고민하는일도 많습니다.

어제는 동생과 오랜만에 치맥을 즐겼습니다.
김포 사우동에있는 치킨집에서 주문했고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이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주문해봤습니다.

 

 

사실 오래전부터 사랑받아온 메뉴이긴하지만
동네에있는 닭강정집이나
교촌치킨 콤보시리즈를 즐겨먹었기때문에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이 낄 자리가 없었어요.

 

 

동생이 꼭 한번 먹어보라고
사정을 하길래 주문해보았습니다.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먹기 편하게 순살로 주문했습니다.
뼈로된 메뉴도 있고, 순살메뉴가 1000원 더 비싸요.
일단 소스맛 대박입니다.
<양념치킨 = 처갓집> 이런말이 있잖아요? 인정합니다.
달달한 양념에 고소한 크림이 올라가서
입에서 살살 녹아요. 아이들이 되게 잘 먹을메뉴입니다.

 

 

순살은 먹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뻑뻑한 닭가슴살이 많이 들어있다는 평가도 많습니다.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은 가슴살과
다리살의 비율이 괜찮았어요. 부드러웠습니다.


 

튀김 껍질은 쏘쏘~
요기요 평가를 보면 양이 적다는 말도 있었는데
저는 못느꼈어요.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먹을것 같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슈프림 라인은

화이트, 일반, 핫, 골드, 트러플로 나뉘더라고요.
사이트 들어가서셔서 메뉴파악해보신 뒤
취향껏 골라주시면 되겠습니다.

 

 

 

 

처돌이 인형 나눠주는 행사..자주했으면 좋겠어요.
역대급 귀여운 캐릭터 처돌이..ㅋㅋㅋㅋ
여기까지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리뷰였습니다.
자주 시켜먹을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