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랑둥이 웬디입니다.

오늘은 펭수 팬아트를 해봤습니다.

 

요즘 펭수 인기가 대단하죠?

한달 전까지만해도 장성규씨, 그리고 워크맨이 유행이었다면

슬슬 펭수로 물갈이 되는것같아요..

 

(그래도 장성규씨 구독하고 챙겨보는중~)

 

아이패드로 그려본 배경 몇장 공유해보려합니다

그림의 퀄리티는...음...유치원생~초등학생 저학년 정도?

그 사이 아이들이 그린것같은 수준이ㅇ-ㅔ요...

부끄부끄...

.

.

두구두구

 

 

 

넘 귀엽죠?? 기본적인 이미지도 준비했고

밋밋하게 느껴질까봐 펭수♥ 펭-하 글씨를 넣어봤어요

취향껏 다운받아서 쓰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대충그린것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귀여운 펭수니까 이쁘게 봐주세요 ~~!!

추신: 펭수 팬싸인회 가고싶당...레알루..

 

 

 

 

 

발로그린 일러스트입니다..

뭐...다운받아 쓰실분들이 얼마나 계실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쓰실분은 써주세용ㅇ ㅎ히헤헤ㅔ

 

 

 

작업은 ONLY 아이패드로 작업하였고

프로그램은 제가 애용하는 프로크리에이트를 사용하였습니다.

1. 프로크리에이트

2. amaziograph

 

프로크리에이트는 뭐 워낙 유명하니까 설명 패쓰~

2번의 amaziograph 의 경우에는 대칭시켜 그리는??

패턴을 만들때 쓰는 어플이에요~ 재밌는 어플이니

아이패드 사용하시는분들은 다운받아서 사용해보세요~

 

1번 앱은 12000원 2번앱은 1200원이었나???

정기 구독형이 아니라 1회성 구매라 가성비 좋아요 ~~^^

 

그럼 이만 ~~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