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유저분들 주목 !!!!!

안녕하세요

사랑둥이 웬디입니다.

 

오늘 티스토리 앱 2.0 업데이트 되었네요

다들 업뎃 하셨나요?

 

 

 

 

 

몇주 전부터 업데이트 예정이라고 뜨길래

아이패드 가로모드 지원됐으면...하는 마음을 갖고있었거든요~

티스토리 앱2.0업데이트

부푼 마음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했답니다.

 

 

 

 

 

 

옛날 티스토리 앱 디자인은

주황색 원 안에 T자가 쓰여진 디자인이었죠?

이제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바뀌었어요.

티스토리 어플

 

이런식으로 주황색 원이 없어졌답니다.

밋밋하긴 하네요.. ^^;; ㅋㅋㅋㅋ

 

티스토리 블로그 입문

 

티스토리 앱2.0버전 업데이트한 화면입니다

심플해졌고 하단 홈, 글, 글쓰기, 알림, 프로필이 뜨면서

기능에 훨씬 쉽게 접근을 할 수 있게 바뀌었답니다.

 

오~~~~네이버처럼 바뀌었네요~~ㅋㅋㅋ

아이패드 가로모드

 

그리고 바로 가로모드로 돌려보았습니다.

나이스!!!!!가로모드 지원이네요.

이전 티스토리 앱은 가로모드를 지원하지 않아서

아이패드로 글 작업하기에 적합하지 않았답니다.

 

핸드폰으로 써야 더 빠르게 써지긴 하지만,

아이패드로 작업할때는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

언제 업데이트 지원되려나~~~~목 빠지게 기다렸는데

다행히 2020년이 오기 전에 업뎃되어서 넘 햄볶합니다.

 

아이패드 글쓰기

 

이런식으로 글을 작성할 수 있어요.

아이패드 10.5 키보드 케이스가 없어서 손으로 직접 치는데,

손에 착착착착 감기면서 작성이 잘 되더랍니다.

 

 

아직 업데이트 못하신 분들은 서둘러서 업뎃해주세여~~

신세계입니다 신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