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랑둥이 웬디입니다.

 

잇님들은 어떤 배달음식을 좋아하세요?

 

저는 시켜먹는 메뉴가 딱 한정되어있어서..

엽기떡볶이 착한맛 or 교촌치킨

항상 둘중 한 메뉴만 먹게되더라고요..^^ㅋㅋ

 

 

신전떡볶이 & 엽기떡볶이 & 응급실떡볶이 등등

떡볶이 프랜차이즈들이 넘쳐나고있는데,

그래도 제일 맛있는건 엽기떡볶이가 아닐까 싶습니다.

떡도 맛있고~쏘세지도 맛있고~치즈도 듬뿍..

 

 

 

근데 다른건 몰라도 떡볶이는 배달시켜먹기에

가성비가 너무 떨어지는것 같아요.

 

최소 주문금액 14000+배달료 2000원 하면 최소 16000

거기에 당면추가하고~치즈추가하고~

그러다도면 2만원이 우습죠.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2만원 주고 떡볶이 먹을바에 치킨을 먹지!!!!

이런생각하면서 결국 시키는건 엽기떡볶이..

다 먹고 '치킨먹을껄..' 후회는 당연한 코스고요..ㅋㅋ

 

 

 

그리고 교촌치킨은 왜 허니&레드 반반이 없는지..

가장 애정하는 메뉴 두가지라....일부러 조합을 안만든듯..

.

.

저 선택을 잘 못하거든요..

엽떡먹을지, 교촌 허니콤보 먹을지 추천좀 해주세유 ㅋㅋ

 

그럼 20000